조합원 가입 신청서, 후원회원 가입 신청서 양식(updated)

by GILMOK0510 posted Nov 13, 2019 Views 739 Replies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Q : 사회적 협동조합 길목(이하 '사협 길목')의 조합원이 되고자 합니다. 어떠한 자격이 필요합니까?

A : 사협 길목의 취지에 공감하고 정관을 준수할 것을 약속하는 사람은 누구나 조합원이 될 수 있습니다.

 

Q : 정관에서 정한 조합원의 의무는 무엇인가요?

A : 조합은 1인 1표의 의결권 행사로 운영됩니다. 따라서 조합원은 조합총회에 참석하여 의결권을 행사하여야 합니다.  이를 포함한 주요 의무를 나열하면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  가. 출자급과 월 조합비의 납부(미 납부 시 조합원 자격 상실)

  나. 조합총회 참석하고 의결권을 행사

  다. 조합에서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이용(1년 이상 미 이용 시 조합원 자격 상실)

  라. 조합에서 배정하는 업무를 기한 내에 달성

 

Q : 출자금과 월 조합비는 각각 얼마 인가요?

A : 출자금은 1좌당 1만원입니다. 최소 1좌를 납부하면 됩니다만 현재는 1인당 10좌(10만원)을 권유하고 있습니다. 월 조합비는 월 5천원 이상으로 결정 되었습니다.

 

Q : 조합의 취지에는 공감하나 현실적으로 조합총회 참석, 조합 업무분담이 불가능합니다. 이 경우 조합에 기여하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?

A : 총회 참석이 어려운 분들의 경우 사협길목의 후원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. 후원회원은 월 2천원 이상의 후원회비를 납부할 의무가 있으며 총회 의결권을 제외하고 조합원과 동일한 권리를 보유합니다.

 

Q : 가입신청서는 어디로 제출하나요?

A : 양식을 출력하여 친필로 작성한 경우에는 사진을 찍어 gilmok@gilmok.org  혹은 010-3330-0510 으로 보내 주시면 되고, 아래한글로 작성한 경우 파일을 첨부하여 보내 주시면 됩니다. 반드시 본인 명의의 e-mail이나 본인 명의의 핸드폰으로 보내 주십시요.

 

 

[가입 신청서 양식] - 첨부파일은 아래 '클립아이콘'을 누르면 보입니다.

사협길목 조합원 가입 신청서_20200428.hwp

사협길목 조합원 가입 신청서_20200428.pdf

사협길목 후원회원 가입 신청서_20200428.hwp

사협길목 후원회원 가입 신청서_20200428.pdf